둘로스 12기 목요일 저녁반 첫 모임을 가졌습니다. 늘 첫 모임은 긴장되지요. 심인식 포이멘님의 친절한 가이드로 그 어색함이 설레임으로 바뀐 시간이었습니다. 종된 바, 주인되신 하나님을 온전히 알기 원하는 저희에게 이번 학기에도 흘러넘치는 은혜가 있길 기대합니다. 둘로스를 통해 각자의 삶에서 성령의 열매가 풍성하게 열리길 기도합니다!
내가 주 예수께 받은 사명 모두 마치고 나의 달려갈 길을 다하여도 내가 주 위한 고생 남보다 더 하였어도 나의 마지막 고백 난 무익한 종입니다 내가 열번을 산다 해도 천년을 수고 하여도 눈물이 내 앞을 매일 가려도 모두 날 떠나가도 주 위해 내 모든 것 버려도 나의 마지막 고백 난 무익한 종입니다 나는 무익한 종입니다 주님만 높임 받으소서 나는 무익한 종입니다 아버지 사랑합니다 —————————— 함께 하는 형제 자매 모두가 위와 같은 고백을 하게 되길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장정하 포이멘님과 9명의 자매님 그리고 청일점 형제님과 함께 설레임과 떨림으로 시작합니다~ 말씀과 기도 안에서 서로 격려하며 함께 주인되신 주님 앞에 무익한 종임을 다시금 확실히 고백하는 목요 오전반 되길 소망합니다~
둘로스 황진아 둘로스 시작 한 첫 학기엔 저는 하루하루 드리는 기도도 감사하고, 말씀도 참 달고, 레위기가 정말 잼있게 읽힌게 너무 신기하고, 암송도 정말 신나고.. 하늘에 둥둥 떠 있는 것 처럼 참 즐겁게 시작했습니다. 기도하면 안되는 게 없을 것 같고 앞만 보면 될 것 같았습니다. 첫 학기가 마무리 될 무렵에 저에게 큰 파도가 일었고, 제가 참 작고 찌질하게 보이는 사건들 속에서 사탄이 던져 주는 생각들과 많이 싸워야 했습니다. 둘로스 시작하면서 하나님께 내 뜻과 다른 불편한 자리에 나아가는 것과 처음 주신 마음을 지…
"The 21 Irrefutable Laws of Leadership" is a leadership self-help book. It tries to quantify the traits that a leader possesses or should possess and defends its validity through personal anecdotes of the author as well as examples of other public figures in leadership positions, some a 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