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안내

본문 바로가기
close
menu
Live

시설안내

  • 오시는 길
    교회주소
    1250 W. Middlefield Road, Mountain View, California 94043, USA
    전화
    (650)210-0000, (650)428-0880  /  Fax (650) 428-0345

    샌프란시스코 방면에서 오실 때
    하이웨이 101 South 방향으로 내려오시다가 Shoreline Blvd.에서 Exit 하여 신호등에서 우회전 → Middlefield Rd. 에서 우회전 → Chevron 바로 옆이 새누리침례교회입니다.

    산호세 방면에서 오실 때
    하이웨이 101 North 또는 85 North 로 오시다가 Shoreline Blvd.에서 Exit 하여 신호등에서 좌회전 → Middlefield Rd. 에서 우회전 → Chevron 바로 옆이 새누리 교회입니다.
  • 시설안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 주차안내
    P 교회주차장
    새누리교회는 120여대 이상을 주차할 넓은 공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도 부족할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우리 자체의 주차장은 어린이를 갖고 있는 가정, 방문하시는 분들, 나이드신 어른들께 양보하길 권장하고 있습니다.

    P 인근주차장
    교회 인근 회사들과 협약을 맺어 주일날에는 그 주차장들을 쓸 수 있습니다.
    주차봉사팀의 안내를 받으셔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약 150여대 이상의 주차가 가능합니다. 성도님들의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P Middle Field Road 에 길거리 주차금지
    인근 주민들에게 불편을 주지않기 위하여 길거리 파킹은 자제해 주십시오.
    평일날에는 길가의 파킹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방문객과 Disabled 를 위한 주차
    Disabled Parking 과 Visitor Parking 이 주차장의 교회건물 입구 앞에 마련되어있습니다.

    새가족을 위한 파킹양보
    새가족들의 편의를 위하여 모든 목자, 팀장, 운영위원, 성가대원들께서는 매 주일 마다 인근 주차장을 사용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아래 지도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