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close
menu
Live

행사

Total 476건 1 페이지
  • 476
    이진환Apr 23.2024 마가공동체 비즈니스 심방
    담임 목사님과 함께 2주간에 걸쳐 마가 공동체 비즈니스 심방을 은혜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사랑하는 공동체 식구들의 사업체와 각 가정을 방문하며 지금껏 함께 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고, 부르신 소명 속에 앞으로 나아가야 할 더 큰 비전과 소망을 나누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만남의 시간를 허락하신 주님께 감사드리며, 모든 사업장과 각 가정 가운데, 주님의 보호와 인도, 은혜가 가득하길 응원하며 기도합니다. 승주찬! 
    Read More
  • 475
    김나연Apr 20.2024 김병삼 목사님 초청 리더쉽 세미나
    예배가 끝나고 새누리 교회 리더쉽 분들을 위한 세미나가 있었습니다 파라오 미라를 연상시키시는 형제님의 기도 마이크 토스~   Q&A 세션도 있었습니다    리더쉽으로서 많은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내년에 와서 또 부탁드려요 ㅎㅎ
    Read More
  • 474
    김나연Apr 20.2024 김병삼 목사님 초청 부흥회 DAY2
    오늘 아침 예배도 어제에 이어서 김병삼 목사님 초청 부흥회가 있었습니다                    오늘 예배에도 열일하시는 통역팀   같은곳 다른 느낌 이틀 동안 바쁜 스케줄에도 와주셔서 좋은 말씀 전해주신 김병삼 목사님 감사합니다~
    Read More
  • 473
    김나연Apr 20.2024 김병삼 목사님 초청 부흥회 DAY 1
    오늘부터 김병삼 목사님 초청 부흥회가 있었j습니다~아침 예배 말씀도 기대가 됩니다~ 
    Read More
  • 472
    SeanMoonApr 19.2024 바울공동체 비지니스 심방
    바울공동체 비지니스 심방을 담임목사님과 함께 했습니다.바쁘신 중에도 삶과 마음을 나누신 성도님들과 위로 격려 능력의 말씀과 기도로 함께 해주신 담임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승주찬! 
    Read More
  • 471
    NCBCApr 13.2024 샌프란시스코 비즈니스 심방(마가,누가 공동체)
    마가 공동체와 누가 공동체에 속해 계신 분들 가운데 샌프란시스코 지역에서 사업체를 운영하시는 성도님들을 찾아 뵈었습니다.사업체를 운영하시는 성도님들의 애환을 듣고 함께 기도해 드리는 시간을 갖고 왔습니다.특별히 목사님들이 먼 곳까지 와주셨다고 감사해 하시는 성도님들을 보며, 도리어 매주 이 먼 곳에서부터 새누리교회까지 와서 신앙생활하시는 성도님들의 모습에 더 도전받는 시간이 되었습니다.모든 성도님들을 축복합니다. 승주찬! 
    Read More
  • 470
    오정아Apr 11.2024 자마오토하프팀 양로원 봉사 연주
    새누리 자마오토하프팀이 치매병동 양로원 봉사연주 다녀왔습니다 외롭고 힘드신 분들을 매달 찾아가 찬양해드리고 하나님을 전하는 찬양팀으로 세워 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올해부터는 오케스트라팀 자매님들과 함께 연주하게되어 더욱더 풍성하고 은혜넘치는 연주였습니다 이모든것이 주님의 은혜입니다. 오늘도 승리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Read More
  • 469
    NCBCApr 11.2024 ☆WOW수요 여성예배 시즌6☆ B.B Show! 와우! 비비쇼!
    ☆WOW수요 여성예배 시즌6☆ 6번째 예배를 은혜롭게 마치고 B.B Show! 와우! 비비쇼! 가 있었습니다.맛난 비빔밥으로 그리고 최선을 다하는 난위도 최상의 게임으로 육적으로 영적으로 모두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Read More
  • 468
    NCBCApr 05.2024 비즈니스 심방(요한공동체)
    2주간 공동체 비즈니스 심방을 진행했습니다. 스케줄 조정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을 제외하고 만남으로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귀한 사업장을 축복하고, 인생과 가정의 기업이 믿음으로 승리하실 수 있기를 축복합니다. 
    Read More
  • 467
    김나연Apr 01.2024 Easter Fun Fair 2024
    부활절을 맞아 Easter Fun Fair가 있었습니다지역에 계신 많은 분들이 모여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가셨습니다!사진을 찍으며 돌아다니다가 어떤 한 인도남자아이가 엄마에게 너무나도 신이난 말투로 “엄마 나 예수님에 대해 많이 배웠어!! 예수님이 삼일만에 다시 살아나셨데!!”라는 대화를 들었습니다.이런 펀페어가 전도에 도움이 될까? 그냥 애들 놀러와서 놀고 가는 이벤트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안드는건 아니였는데 그 말을 들으니 의심이 사라졌습니다.그냥 마냥 애들 놀이하는 행사라고 여겨지는 자리일수도 있지만 주님은 이런 자리마져도 놓치지 않으시고 일하시고 계셨습니다~ 역시 주님~ 최고!   드라마 도깨비의 한장면 같네요 #이동욱아닌 그릴마스터들의 등장#고기 굽다가 사라지신 마스터  고기를 못드시는 분들을 위해 식물성 고기(Veggie Patty)도 준비되었습니다     거대한 미끄럼틀 #거꾸로 내려가는 아이도 있고사뭇 다른 반응들의 아이들 #생각보다 무섭다 #내가 원한건 이게 아닌데 #이미 내려가고 있다  여러 스테이지들을 통해 복음의 이야기를 배울수 있었습니다                솜사탕 마스터들 #못먹어봐서 아쉬웠던                  바베큐 섬김 모음집   풍선이 터질까 너무 무섭지만 가지고는 가야겠다    추운날 고생해준 유스 아이들       미끄럼틀 조교 #안전은 내가 책임진다                                      마지막 이벤트을 위해 본당으로 이동하시는 분들   신나는 율동타임!      신나게 율동 하는동안 대기하는 연극팀                  재미있는 부활절 연극최고인기 이스터 버니도 등장 \빠질수 없는 예수님 ㅠㅜ  다시 부활하신 예수님 #멋진 풍선 연출 예수님 부활씬 너무 기쁘지만 #풍선걱정 목사님들 #다행히 주일에 내려와있었다는 이야기 멋진 베이스 솔로를 보여주신 폴목사님      즐거운 경품타임 경품을 못타신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스터 애그들 섬겨주신 많은 분들  많은 성도님들의 섬김으로 그리고 주님의 도우심으로 무사히 Easter Fun Fair 마쳤습니다. 모든걸 가능하게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승주찬! 
    Read More
  • 466
    김나연Mar 30.2024 3월 29일 성금요예배
    오늘은 성 금요예배가 있었습니다                                        세상은 Stigmata를 쫓지만, 우리는 예수님의 도장을 지닌 삶을 사시는 성도님들 되시기를
    Read More
  • 465
    NCBCMar 28.2024 2024 수요여성예배 시즌6 네번째 예배
    ☆WOW수요 여성예배 시즌6☆ 4번째 수요여성예배가 은혜가운데 드려졌습니다.따뜻하고 진솔한 예배와 나눔을 통해예수님과 더욱 친밀해지는 경험을 누리는 자리에 모든 여성분들을 초대합니다.풍성한 말씀과 찬양, 우리들의 신앙 사연을 담은 러브레터, 배움과 위로가 가득한 소그룹 나눔의 시간들을 놓치지 마세요!^^매주 10시10분에 @호프채플에서 만나요~~~!! 
    Read More
  • 464
    NCBCMar 20.2024 2024 수요여성예배 시즌6 세번째 예배
    예수님과 함께하는 수요데이트 with you 세번째 예배를 은혜가운데 마쳤습니다. 날이 더할수록 주님이 주시는 사랑에 감격하는 예배가 되어 감사합니다. 
    Read More
  • 463
    김성기Mar 15.2024 SBA 성경아카데미 개강!!
    SBA 새누리 성경아카데미 봄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뜻과 계획을 알고자 참여하신 모든 분들을 축복합니다. 이번 과정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과 더욱 가까워지며 성장하는 모든 형제 자매님들이 되시길 기도합니다!!말라기-문정현 목사님 모세오경-이성호 목사님사도행전-김만진 목사님 역사서-김성기 목사님 
    Read More
  • 462
    NCBCMar 13.2024 2024 수요여성예배 시즌6 두번째 예배
    예수님과 함께하는 수요데이트 with you 두번째 예배를 은혜가운데 마쳤습니다. 주님께 감사와 영광과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Read More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