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7월 7일 - 11일 - 가을학기 시작!
페이지 정보

조회 151회 작성일 25-07-11 14:13
본문
2025년도 가을학기가 7월 7일 붙터 시작되었습니다.
우선 가을학기에 입학하는 신입생 16명에 대해서 신학교에 대한 오리엔테이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들 대부분은 이미 가정교회들에서 지도자로 사역을 하시는 분들입니다. 가까운 데서 오시는 분들도 있지만 6시간이 넘게 걸리는 지역에서 오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오리엔테이션후에는 새누리 새신자 프로그램인 페이도 수업을 이틀간에 걸쳐서 받고 새누리의 북인도 성도가 되었습니다.
참고로 신학교를 입학할려면 페이도 과정을 수료해야 합니다.
이 과정은 김성철 형제가 미국에서 1박 2일 과정으로 월요일과 화요일에 온라인으로 진행했습니다.
과정을 마친 학생들 승주찬을 외지는 모습!! 이 16명이 앞으로 3년간의 신학교 과정을 잘 감당하고 주님의 든든한 일꾼으로 설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수요일 부터는 봄학기 학생들중 우수한 학생 두명에게 상장을 수여하고 격려하는 순서도 가졌습니다.
이 두 학생은 모든 과목에서 "A를 받아서 만점이 4.0평점을 받은 학생들입니다.
2학기 개학에 맞춰 손 선생님도 인도를 방문하셔서 특강과 함께 학생들을 격려하셨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학생중에서도 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을 선발해서 선물을 주며 격려하는 순서도 가졌습니다.
가을학기에는 새로 입학한 16명의 학생들을 포함해서 총 37명의 학생들이 5개월에 걸쳐서 수업을 받게 됩니다.
학생들이 많아지면서 교실도 꽉 차고 숙식에도 번잡할수 있는데 환경에 지장을 받지 않고 수업을 잘 해 나가기를 기도합니다.
앞으로 5개월동안 계속되는 신학교 수업을 통하여 이들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더 잘 무장되고 또 여러가지로 수업을 방해하는 환경들을 잘 극복하고 수업에 정진할수 있도록 많은 성도님들의 기도와 후원이 필요합니다.
특히 7, 8월은 매우 더운 기간인데 에어컨도 변변히 없는 좁은 강의실에서 3일간 수업을 하는 학생들의 건강을 위해서도 기도가 필요합니다.
시제 2025년 2월 시작한 신학교가 한학기를 잘 마치고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기도와 후원해주신 성도님들께 감사드리고 계속해서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승주찬!!
- 이전글2025년 7월 21-25일 가을학기 2번째주 강의 25.07.27
- 다음글2025년 5월 23일에 봄학기 종강.. 25.07.01
댓글목록

이시은님의 댓글
이시은 작성일할렐루야! 하나님, 감사합니다! 어떠한 환경에 지장받지않고 수업 잘 해나가시도록, 하나님의 말씀으로 신학생들이 잘 무장되도록, 무더위에 교수진과 학생들의 영육을 강건히 지켜주시고 신학원을 위해 더욱 많은 기도와 후원이 계속되도록 기도합니다. 승주찬!

문정현님의 댓글
문정현 작성일
할렐루야!!
와… 한 학기 만에 이렇게 많은 학생들이 함께하게 되었다니, 하나님의 은혜가 참 크네요! 새로 입학한 16명을 포함해 37명의 학생들이 5개월 동안 말씀으로 무장해가는 여정, 상상만 해도 가슴이 뜨겁습니다.
무더위와 불편한 환경 속에서도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하는 마음으로 묵묵히 자리를 지키는 모든 학생들에게 성령님의 위로와 능력이 함께하길 기도합니다. 강의실 하나하나가 하나님의 임재로 가득 차고, 힘겨운 상황 속에서도 말씀을 향한 열정이 꺾이지 않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올해 2월에 시작된 북인도새누리신학교가 첫 학기를 은혜롭게 마치고 이렇게 자리를 잡아가는 것도 모두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해주신 성도님들의 사랑 덕분인 것 같아요. 계속해서 믿음으로 동역하겠습니다!
승주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