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풍경 9/20 :: 피크닉 "만남" > 갤러리

본문 바로가기
close
menu
Live

갤러리

주일풍경 9/20 :: 피크닉 "만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uzkim
조회 2,291회 작성일 15-09-24 09:35

본문

가을이 찾아오는 줄 착각이었나? 할정도로 요번주일은 거의 100도를 가까이하며 HOT 하게 시작해봅니다!

 

오늘은 전교인 피크닉이 있는날이여서 다함께 비슷한 시간에 예배를 드렸습니다. 교회 곳곳에서 자기 상황에 최선을 다해 하나님 말씀을 듣기위해 오신 한분 한분 은혜 많이 받으셨길 소망합니다. 아이를 깨우지 않기 위해 밖에서 빼꼼 쳐다보시며 예배를 드리시는 한 성도님이 제일 인상 깊었습니다. 편안하지만은 않은 상황에서도 하나님께 가까이 가길 소망하는 새누리 교인들 너무 멋지지 않나요?

 

01.jpg

 

04.jpg

 

06.jpg

 

07.jpg

 

08.jpg

 

오늘 손경일 담임 목사님께서는 말씀 전하시기전에 헌아식과 필리핀 선교에서 하나님을 영접하신 두 성도님들을 축복해주시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02.jpg

 

03.jpg

 

그 이후 "만남"이라는 주제로 창세기 18:1절 말씀과 함께 나눠주셨습니다.  우리가 삶을 살아감에 있어서 좋은 만남도 있고 때로는 기억하고 싶지 않은 만남도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목사님께서는 관심이 있으면 보이고 마음이 있으면 행동한다고 말씀 전해주시며, 매순간 하나님과 동행하는 새누리 공동체가 되기를 소망하셨습니다. 그리고 한 태권도 선생님을 통해 leadership을 지혜롭게 성장시키게 해주신 소중한 만남에 대해 나누어 주셨습니다. 저 또한 지금의 일을 할수 있게 도와주신 한 분이 계시는데 그분께 연락을 더 자주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며 공감을 하게 되었네요. 바쁘다는 핑계로 주변에 고마운 지인들에게 소홀한 것은 아닌지 되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누구에게든지 기억에 남기 싫고 상처주는 사람이 되지 않기를 소망하고, 최선을 다해 하나님을 닮아가며 살아가기를 기도하며 피크닉 자리로 옮겨봅니다. 

 

15.jpg

11.jpg

 

밝은 햇살아래 돗자리에 앉아서 먹는 음식맛는 100점 만점에 100점! 정성도 100점! 장소도 100점! 더운 날씨에 온교인 점심 준비해주시느라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Cuesta Park에서는 각종 공놀이들, 게임들, 낮잠자기, 보물찾기 등등 재밌고 따뜻한 activities들을 하며 모든 교인들이 더욱 친해 질 수 있는 기회여서 좋았어요. 교회에서 서로 인사만 하며 잘 알지 못한 분들과 더욱 한가족이 되는 시간이었네요. 더~~~ 운 날씨에 센스있게 아이스크림을 사서 달려와 주시는 성도님의 마음 또한 참 감사합니다. 요번한 주 더위가 이어갈 듯한데 더운 날씨처럼 뜨거운 열정을 담아 매순간을 하나님과 함께하는 마음이 생기길 소망하며 마무리해요. 승주찬! 

10.jpg

 

12.jpg

 

13.jpg

 

14.jpg

 

17.jpg

 

19.jpg

 

20.jpg

 

21.jpg

 

22.jpg

 

24.jpg

 

25.jpg

 

 

 

 

 

댓글목록

profile_image

류호정님의 댓글

류호정 작성일

" ... 음식맛 100점 만점에 100점! 정성도 100점! 장소도 100점!...."  그래서 날씨까지 덩달아 100 도를 넘었나봐요. 오랜만에 야외에서 친교를 보니 정겹네요. 자연과 더불어 함께 어우러지는 새누리의 모습들을 하나님께는 어떻게 보셨을까요... 참으로 흐믓해 하시지 않았을까 하는 즐거운 마음으로 추측해 봅니다. 더운날씨에 음식과 순서등으로 섬기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그 감사를 오랫동안 볼 수 있도록 사진과 글을 남겨 주시니 그 감사가 두배가 되네요. 



 



 

profile_image

손경일님의 댓글

손경일 작성일

짧았지만 참으로 좋았던 시간이었습니다....수고하신 손길들 하나님이 다 갚아주시리라 믿습니다.....^^ 승주찬

profile_image

Joon님의 댓글

Joon 작성일

참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청년부의 수고와 친교부팀의 수고로  주님이 허락하신 귀한 하루를 즐겁게 보낼수 있었읍니다 아침일찍 고기와 핫도그를 구으시며 수고하신 형제님들께 도 감사합니다  전체 picnic 을 잘 coordinate한 형제님과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승주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