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자입니까 독후감 (화요일 저녁반) > 제자학교

본문 바로가기
close
menu
Live

제자입니까 독후감 (화요일 저녁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am Lyeon Moon
조회 83회 작성일 24-03-25 01:00

본문

존 비비어 목사님의 순종에 이어 책을 읽으면서 기독교 신앙의 근본은 하나님에 대한 복종, 순종임을 되새긴다. 구원이란 자신을 위해 살고 자기의 뜻을 행하는 흑암의 권세에서 벗어나 예수님께서 우리 삶의 주관자이심을 고백하고 분의 뜻을 삶에서 행함으로써 이루어진다. 그 구원의 척도는 사랑이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의 전능하신 행함을 보고 하나님을 찬양하는 . 주님 제가 어떤 일을 하기 원하십니까를 여쭙는 . 그것이 기독교 신앙인의 기본 자세임이 강조되어 있다. 여기서 나는 흑암의 세계에서 완전히 벗어난 건가 나는 말씀을 삶에서 행하고 있나는 질문을 하게 된다. 성급한 마음에 아직도 길이 멀게만 느껴진다.   

포도주는 부대에. 부대는 낡아서가 아니라 딱딱해져서 라고 한다. 새로운 마음을 담기엔 마음이 너무나 딱딱해져 있는 아닐까? 낡은 전통이 있는 건지  아직도 나의 생각으로 무거워져 있는 건지...

오늘도 마음을 새롭게 변화시키시는 성령님께서 함께 하여 주시길 간절히 기도 드린다. 사랑하는 마음으로 감사함 잃지 않게 하시고 모든 허락하신 하나님께 찬양 올리며 하나님 삶에서 실천하게 하시어 성령의 열매 다른 이에게 끼치게 함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댓글목록

profile_image

이하경님의 댓글

이하경 작성일

아멘! 예수님의 뜻이 내 뜻이 되고, 그 뜻을 삶에서 실천함으로써 진정한 제자가 됨을 책을 통해 느꼈던것 같아요. 자매님을 통해 하나님께서 이뤄나가실 선한 영향력을 기대합니다! :)

profile_image

장은혜님의 댓글

장은혜 작성일

아멘! 성령님께서 저희를 변화시키시고, 저희를 통하여 또 다른 영혼들이 변화되는 놀라운 기적들이 저희 가운데 일어나기를 소망합니다!!

profile_image

조상연님의 댓글

조상연 작성일

로마서 8장 26절 -이와 같이 성령도 우리의 연약함을 도우시나니 우리는 마땅히 기도할 바를 알지 못하나 오직 성령이 말할 수 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위하여 친히 간구하시느니라.

그리스도 안에서 기도하면 성령님께서 우리를 위하여 당신의 언어로 하늘에 올리어 주실것을 믿습니다. 딱딱해진 마음을 하나님의 사랑으로 채워주시고 자매님의 삶을 이끌어 주실 것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