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헌금

본문 바로가기
close
menu
Live

온라인 헌금

  • Online offering 새누리교회 온라인 헌금을 통해 정성껏 준비한 예물을 하나님께 봉헌 할 수 있습니다.



    • 01. 온라인 교회 웹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헌금

      선교 작성 헌금은 이곳에서 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좌이체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웹사이트를 통한 십일조, 주일, 감사 헌금도 가능합니다.
      온라인 헌금하기
    • 02. 계좌이체 Zelle를 통한 헌금

      Zelle를 통해 헌금 가능한 은행
      Bank of America, Chase, Citi, Capital One, Fifth Third Bank, First Tech, FirstBank 등
      Recipient (수취인 설정)
      1. Business 선택
      2. Business Name : New Community Baptist Church
      3. E-mail : giving@saenurifamily.com
      4. Message : 이름 + 헌금번호 + 헌금의 종류 (Tithe, Thanksgiving, Sunday, Mission)

      ex) Honggildong이름 01234헌금번호 Tithe헌금종류
    • 03. 우편 체크를 작성하여 우편으로 발송

      Payable to
      NCBC
      보내실 곳
      새누리 교회 (New Community Baptist Church) 1250 West Middlefield Road, Mountain View, CA 94043
  • 팬데믹 이후 교회헌금의 트랜드가 급변하였습니다!
    펜데믹으로 교회를 나올 수 없는 성도들이 PayPal, Venmo, Zelle, Tithe.ly 등 다양한 헌금플랫폼을 통해서 헌금을 드립니다. 퓨 리서치 센터에 따르면 미국인의 77%가 스마트폰을 소유하고 있어 온라인 결제에 익숙한 세대는 전통적인 방법보다 쉽게 헌금 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65세 이상의 미국인 중 42%가 50~64세 중 74%가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어 팬데믹 이후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54%의 사람들이 온라인헌금 플랫폼을 통해 서 헌금을 드리고 있습니다. 팬데믹 이후 온라인헌금은 교회헌금의 트렌드가 변화하였습니다!

    펜데믹 기간 동안 온라인헌금을 통한 우리의 기부는 약 70 % 이며 나머지는 우편이나 개인 방문으로 헌금을 드립니다. 나는 그것을 사업이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사역이라고 부릅니다.
    - 제프 이튼 -

    우리 교회는 12개월 이상 온라인헌금을 통해서 유용하게 헌금 을 드릴 수 있었으며, 온라인헌금 플랫폼은 사용이 간 편하고 다 양한 헌금과 기부를 드릴 수 있으며 디지털 시대에 온라인헌금 앱은 필수입니다.
    - 조 스톱 펠 바인 -

    온라인헌금을 사용한 결과 교회헌금은 10%이상 증가했으며 그것은 젊은 세대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이며, 전통 적인 방법을 통해서 헌금을 드렸던 세대들에게도 열렬한 환영을 받았습니다.
    - 레이 샬크 -

  • 접근과 반복성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일회성 선물을 제공하는 일반적인편리함 외에도 모바일 기부 앱을 사용하면 기부자가 매주, 매월 또는 격월 단위로 자동 반복 기부를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부자가 이렇게하면 교회는 자동으로 들어오는 더 예측 가능한 수익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 보안성과 안정성

    사람들이 당신의 교회에 기부 할 때, 그들은 그 돈을 현명하게 취급하고 사용하기 위해 교회 리더십을 신뢰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용, 은행 업무 및 기타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위한 프로세스가 마련되어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모바일 기부는 데이터를 보호하고 사기를 방지 할 때 수표 나 현금보다 유리합니다.

  • 투명한 헌금관리

    쉽고 안전하게 온라인헌금 계정을 통해서 자동기부, 헌금내역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이메일, 텍스트 등으로 헌금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부 정보는 기부자가 자신의 기부 내역을 확인하고 결제 방법을 업데이트 할 수있는 모바일기부 플랫폼 관리 콘솔 내에서 유지됩니다.